주식회사 아들과딸(대표 조진석)이 지난 20일부터 22일 총 3일간 인천 연수구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열린 특별판매전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시판매전은 인천광역시-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개최했으며 지역 기업의 아이디어 제품과 인천시가 선정한 인천 QR인증 제품의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사흘간 열린 중소∙창업기업 및 인천QR인증 제품 특별판매전에 지역기업 23개사가 참여해 우수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판매 실적도 올렸다. 21일과 22일에는 ‘2017 인천 버스킹 경연 대회’에서 수상한 인디밴드의 공연 등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주관한 인디밴드 공연이 함께 진행됐다.

주식회사 아들과딸 조진석 대표는 “이번 인천시에서 개최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전시판매전은 또 다른 의미에서 제품의 홍보에 도움이 됐다”며 “송도시민에게 이번에 베트남, 중국에 수출돼  우수성을 인정받은 저희 제품을 이번 기회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전시판매전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주식회사 아들과딸 산하 도서출판 아들과딸 디자인 연구소에서 출간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첫그림책,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그림책,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인성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성장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세밀화 자연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뉴놀이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발달동화가 있다.

또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자연관찰,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세계창작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뉴위인전기,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뉴전래동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입체북 그리고 경기도 VR∙AR창조오디션 최종 지원대상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더 기술성을 인정받은 AR제품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공룡AR카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AR 공룡팝업북 등을 공개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 2018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며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탈무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명문대 입문 철학만화를 출간예정이다.

이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전시판매전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아들과딸북클럽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