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가 오랜 기획 끝에 개발한 지텔프 강의가 신규 출시되었다. 지텔프 강사 제시카 교수가 선보이는 시대에듀 지텔프 강의는 내년 초 EBS에서 G-TELP 시험대비 강좌로 방영이 예정되어 있을 만큼 체계적인 강의가 구성되어 있다.

세계 유수 대학의 저명한 교수진들이 연구개발에 참여한 끝에 탄생한 G-TELP는 현재 우리나라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시행되는 국제 공인 영어테스트로, G-TELP는 General tests of English Language Proficiency의 약자로 '지텔프'라 통칭한다.

시대에듀 지텔프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초단기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강의로, 전략적으로 핵심내용을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기간에 지텔프 2급 시험의 대표적인 단골 문법인 가정법, 시제는 물론 기본적인 문법구조와 복잡한 문장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되어 있어 짧은 시간에도 G-TELP 2급 시험에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다.

현재 시대에듀에서는 지텔프 신규 강의 오픈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이벤트 기간 내 강의 수강 시에는 오픈 특가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기간 10일 무료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대에듀의 한 관계자는 "EBS 방영 예정의 시대에듀 지텔프 강의를 더욱 많은 수험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인어학시험 지텔프 시험은 우리나라 국가고시 등 외무ㆍ행정ㆍ기술ㆍ입법ㆍ법원행정처 등 공무원 선발 영어대체시험, 변리사ㆍ노무사ㆍ세무사ㆍ감정평가사 등 각종 자격증의 영어대체시험, 행정자치부 전 공무원의 장ㆍ단기 해외 훈련 자격시험, 국토교통부 항공정책실 항공영어구술능력증명시험, 카투사 및 영어어학병, 군무원 선발 영어대체시험과 기업체의 신입선발 및 기존사원 평가시험, 대학(원)교 졸업자격 영어 대체시험, 초ㆍ중ㆍ고등학교 영어 교육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G-TELP는 타 공인영어능력시험 토익, 텝스 등에 비해 성적을 올리기가 쉽고 성적발표가 빨라 최근 지텔프에 대한 관심이 부상하고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