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가 4번째 기초 세트인 ‘골드 솔루션 라인’(Gold Solution Line)을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샹프리는 10월 26일, 중국 항주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4번째 기초 세트 ‘ 골드 솔루션 라인’(Gold Solution Line)을 신제품으로 소개했다.

피부장벽은 우리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방어막으로서, 피부 장벽이 무너질 경우 피부 속 수분이 뺏겨 쉽게 건조해지고 유해물질이 쉽게 들어와 트러블이 심한 민감성 피부가 된다. 중국 최고의 절세미인이었던 양귀비는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저녁 순금으로 목욕을 하였고 클레오파트라는 피부에 다량의 금실을 이용하여 젊음을 유지한 것으로 유명하다.

‘골드 솔루션 라인’은 ‘토너-에멀전-아이크림-크림’ 4단계로 구성되며, 골드의 품격 있는 효능을 그대로 담아 완성된 피부 장벽 강화 제품이다.

샹프리 제품의 핵심 성분 조합인 ‘에스테티션 포뮬라’는 1990년부터 이어져 온 샹프리 스킨 케어의 결정체로서, 에스테티션의 안목으로 찾은 ‘자연 원료’와, 그 원료를 배합하는 ‘피부과학’이 만난 샹프리만의 독창적인 솔루션이다. 특히 ‘골드 솔루션 라인’은 피부장벽을 세우는 3단계 포뮬라를 적용함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신제품 ‘골드 에센스 토너’의 주원료로는 신진대사를 돕는 황금, 황제의 국화로 불리는 수레국화 꽃수,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세라마이드가 사용되었다. 또한 ‘골드 솔루션 케어 에멀젼’에는 황금을 비롯해 수분 잠금막 형성에 탁월한 아미노산과 항산화의 대명사인 베리 콤플렉스가 사용되었다. 이외에도 14가지 이상의 허브추출물 및 자연 열매 추출물을 사용하여 무너진 피부장벽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샹프리 제품 기획 담당자는 “’골드 에센스 토너’의 경우 농축된 에센스 같은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되어 있어 쫀쫀한 밀착감이 인상적이다”며, “’골드 솔루션 라인’ 사용 시 특수한 점은 아이크림의 제형이 탄탄하고 묵직한 제형이므로 기존 스킨 케어 단계와 달리 아이크림을 에멀전 다음 단계에서 사용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데일리 케어 외에 더욱 스페셜한 피부 장벽 케어를 원한다면 샹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 마스크’와 ‘골드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를’ 주 2~3회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