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는 2017년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HERA와 서울시에서 주최한 SEOUL FASHION WEEK S/S 2018에 헤어파트 스텝으로 참여 및 2017년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DDP갤러리 광장 및 DDP 이간수문전시장에서 개최된 2018 HISEOUL FASHION SHOW에서 헤어 현장실습에 참여했다.

전문 기획사나 대형 살롱에 국한되어 허용되던 대형 행사에 미용학원이 참여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SEOUL FASHION WEEK나 HISEOUL FASHION SHOW 같은 경우에도 올해 처음으로 미용학원이 참여하게 됐다.

 

아뜰리에 미용학원 유흥 대표는 “전문화된 미용인 양성을 위해서는 잦은 소규모 행사 참여를 통한 경험을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커리어를 요구하는 대형 행사 참여는 세계수준의 전문가로 거듭나는데 필요한 사항”이라고 말했다.

현재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강남, 영등포, 부평, 분당, 용인, 일산, 논산, 대전, 청주, 군산, 여수, 익산, 전주, 거제, 대구, 울산, 포항, 부산 등 전국 21개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관리 등을 교육하는 토탈뷰티아카데미로서 왁싱, 반영구화장 등의 교육을 위한 전문적인 장비 및 교육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