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전문업체 김동명차가버섯의 발효차가버섯 제품은 차가버섯의 주요 영양을 증진시킨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그 자체로도 주력 제품인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원료로 하여 항산화 활성과 총페놀 화합물 함량을 증진시킨 발효 특허공법으로 제조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 현지의 전문공정에서 추출한 후에 농축과정을 거쳐 건조된 분말이기 때문에 차가버섯 영양의 집합체라 할 수 있다.

 

차가버섯을 농축분말 상태로 발효하는 것은 액상발효에 비해 항산화활성이 33% 높아지기 때문이다.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에 발효미생물을 투여한 김동명차가버섯의 발효 특허공법은 추출분말 대비 핵심영양인 총페놀 화합물 함량이 무려 22% 증진된 결과를 나타냈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 건강증진을 위해 섭취하는 차가버섯은 무엇보다 영양이증진되고 흡수가 원활해야 좋은 제품” 이라며 “ 자사 발효차가버섯은 특허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으로 발효하여 영양과 흡수 면에서 차가버섯 섭취 목적에 충실하다” 고 밝혔다.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은 물에 타지 않고 물로 삼킬 수 있는 과립 제형이다. 물 한컵 분량으로 동봉된 계량스푼 1~2개 분량인 1~2g을 섭취하면 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발효차가버섯 동일 중량 2개 구매시 하나는 50% 할인하는 알뜰구매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