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전문 재수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는 예비 고3 수험생을 비롯, 예비 고2와 예비 고1을 위한 겨울방학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여학생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3을 대상으로 하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겨울방학캠프는 학생들이 개인별 질문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으며 내신 및 수능에 대한 기본 개념과 문제 유형별로 세분화된 학습관리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여학생비상에듀의 겨울방학캠프는 현재 예비 고1과 예비 고2 모집이 마감됐으며 예비 고3 역시 모집 마감을 앞두고 있다.

2019년 대입을 준비하는 여학생들을 위한 대입기초반 특강도 준비돼 있다. 재수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이 준비한 대입기초반은 오는 12월 25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약 8주간 얼리버드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기본 과목들의 기초를 다지고 수험생이 갖춰야 할 올바른 생활습관과 학습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운영된다.

여학생비상에듀는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기숙학원으로 다소 예민할 수 있는 여학생들에 특화된 교육프로그램과 시설환경을 제공해 학부모와 수험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보다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학습환경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