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넘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요즘같이 온도가 급격하게 낮아지는 시기에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져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지 않으면 모공각질이 생기며, 화장이 금방 들뜨고 푸석해진다. 따라서 기초에서부터 메이크업까지 수분을 잡아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뚝 떨어지는 온도를 비롯해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어 주의해야 한다. 이럴 때에는 각별히 스킨 케어 제품에 신경 써야 한다. 자극적인 성분을 담은 제품 보다는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시키는 순한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모공을 줄이는 피지관리와 함께 진정과 보습 효과가 있다면 더욱 좋다.

‘누카 코스메틱’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선보이는 ‘AII-IN-ONE(올인원)’ 피부관리 3단계 솔루션으로 빠르게 기초케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 수분 저장 탱크라 불리는 히아루론산과 고보습성분 세라마이드NP의 이중 보습으로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누카 ‘AII-IN-ONE’ 3단계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우선, 올스트라이크 투탈솔루션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고 흡수시켜, 워터폴 크림으로 눈가에 한번 더 덧발라주며, 코튼크림으로 색소가 침착된 부분을 발라주어 피부톤을 정돈해준다.

‘누카 올인원 4종세트’을 사용한 고객들은 ‘요즘 갑자기 피부가 건조해졌는데 이걸로 한번에 화장이 끝나니 안 뜨고 좋네요!’, ‘친구가 사서 써봤는데 좋다 해서 써봤더니 완전 촉촉하고 좋아요. 가격 대비 효과적이라 다 쓰면 또 재구매 할 거에요!’ 등의 후기를 남기며 쿠션을 제안했다.

설명에 따르면 ‘누카 올인원 4종세트’은 바쁜 일상에 출근하는 20대 여성 직장인이나, 학업으로 소홀해지기 쉬워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10대 등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10,20대를 위한 기초화장품이다. 기초제품을 발라도 좋아지는 느낌이 없거나, 복잡한 스킨케어에 어려워 스킨케어 제품 하나로 충분히 수분을 충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누카 올인원 4종세트’ 연말 기념 선물로 올 스트라이크 토탈 솔루션, 하이드로 메가 워터폴 크림, 소프트화이트닝 코튼크림, 모이스처라이징 핑크쿠션 등 4종 세트 구매 시 15%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다.

누카 코스메틱 관계자는 “겨울에는 피부겉 뿐만 아니라 속까지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 민감성 피부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 기초화장품부터 쿠션 등 누카 화장품 라인은 겨울철 메이크업 고민을 해소시켜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누카(NUCA)는 건강한 혈색이 도는 소녀처럼 생기있는 피부를 지향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꾸준히 매출 상승하고 있는 누카의 다양한 신상 코스메틱은 누카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백화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