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의 기말고사, 겨울방학 등이 다가오며 겨울방학을 이용해 토익, 자격증 취득 다양한 목표를 이루려는 이들이 많다. 특히 컴퓨터활용능력이나 회계자격증, 모스자격증 같은 자격증 취득은 독학이 어려운 나머지 컴퓨터학원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은데, 수요가 늘어나면서 학원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만족도가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 주의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학원, 이름만 빌려 운영하는 학원까지 많아지고 있는 상황으로 학원 선택 시 직영점 여부도 확인해야 한다. 이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경우, 직영점만 운영하는 학원으로서 어디서나 퀄리티 높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지점은 부산, 강남 컴퓨터학원을 비롯해 전국 8개 지점 모두 직영학원으로만 운영돼 전국 어디서나 직영학원의 프리미엄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모션그래픽, 아트웍, 전산세무 등 다채로운 교육 과정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겨울방학대비 프리미엄 특강 얼리버드 할인을 통해 특강 선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서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퀄리티 높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직영학원으로 수강생들의 편의를 높였다”며 “패키지 강좌 수강 등록 시 굿잡에듀의 온라인 강좌도 제공돼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교육브랜드 디자인그래픽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수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