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수능이 포항지진으로 일주일 연기되었다. 당장 수능을 응시하는 학생들과 일선학교들은 당혹감을 감출 수 없다. 선배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는 고등학생들도 입시가 직면함을 여실하게 느낄 수 있었다. 따라서, 입시를 준비해야 하는 예비고1(현 중3), 예비고2(현 고1), 예비고3(현 고2) 학생들은 이번 겨울방학이 중요하다.

겨울방학은 학업성적향상과 올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하는데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지난 교육과정을 정리하고 다가오는 새 학년의 교육과정에 대한 기본기를 얼마나 준비했느냐에 따라 2018학년도 학습과 입시준비를 철저하게 할 수 있다. 당장 2019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고3학생들은 위기를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시점이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비상에듀기숙학원 청평캠퍼스가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윈터스쿨을 실시한다. 청평비상에듀는 남학생전문, 금연지정 추천기숙학원으로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2월 3일까지 5주간의 겨울방학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국수영집중캠프로 기본개념부터 실전연습까지 수능전문강사진의 열정수업 및 맞춤형 학습관리를 받게 된다. 더불어 정시는 기본 수시는 필수이기 때문에 학년별, 학생별 전략적 입시지도를 실시한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고등학생기숙학원 청평비상에듀는 이성 문제가 원천 차단되는 남학생을 위한 기숙학원으로 겨울방학동안 스마트폰, 게임, 인터넷 등 학습방해요소를 제거하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이 이루어지도록 2담임제를 도입하여 면밀한 학습, 생활, 입시까지 전 방면을 관리하여 정말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간다.

학원 관계자는 “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하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익히는 것이 성적 향상의 시작인 만큼 최고의 면학분위기와 최적의 커리큘럼이 준비된 청평비상에듀의 윈터스쿨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비상에듀기숙학원 재학생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 관련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