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내츄레인 아쿠아필 필링젤 3종

일본 필링젤 내츄레인 아쿠아필이 국내 출시했다.

내츄레인 필링젤의 국내총판 회사인 ㈜인트리홀딩스(대표 임수택)은 일본현지 판매 1위인 ‘내츄레인필링젤’을 국내 여러 유통채널에 판매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내츄레인 필링젤 시리즈는 일본 라쿠텐 및 코스미 판매 1위 상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모이스처’, 여드름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블 약용성분의 ‘내츄레인 아쿠아필 센시티브’, 고보습 성분과 약용성분의 배합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내츄레인 아쿠아필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주 목적인 각질 제거 뿐 아니라, 복합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늘어난 각질로 화장이 잘 안되고, 트러블이 생겨 고생하는 여성층에게 도움이 된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스쿠알렌, 로얄젤리의 4가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효과 및 피부장벽 기능의 회복을 돕고, 레몬, 로즈마리, 모란뿌리 추출물 등 10종류의 식물 유래 성분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트리홀딩스 관계자는 “내츄레인 필링젤은 일본판 겟잇뷰티로 불리는 아토코스메 사이트에서 필링젤 상품평가 점수 1위를 받은 상품으로, 10월 올리브영 첫 출시 후 많은 판매가 되고 있다”며 “아쿠아필 프리미엄은 1차로 들여온 2만개 물량이 출시 한달 만에 모두 소진되어 2차입고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