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한 알이면 의사가 필요 없다고 할 정도로 사과는 건강에 좋은 과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아침마다 사과를 씻고 깎아 먹기란 매우 곤욕스러운 일이 아니다. 이처럼 건강은 챙기고 싶지만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풍기도깨비에서 ‘풍기사과100 스틱’이 리뉴얼 출시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풍기사과100 스틱’은 사과의 영양을 스틱 하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과가 주는 다양한 영양을 맛볼 수 있다. 스틱타입으로 섭취 또한 용이해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및 아이들의 영양가 있는 간식으로도 관심을 얻고 있다.

아울러 이전에 출시된 30포에서 40포로 리뉴얼되어 출시되면서 고급스러운 선물용 패키지로 변경되었다. 곧 맞이할 연말연시에 고마운 분을 위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파우치 형태의 제품인 ‘풍기사과100 사과즙’ 또한 기존 50포에서 30포 패키지로 리뉴얼 되어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고 휴대 또한 용이해졌다. 풍기도깨비의 풍기사과100 사과즙과 스틱 제품은 일반적인 과즙용으로 쓰이는 품질이 떨어지는 사과가 아닌 품질 좋은 제수용 풍기사과만을 엄선하여 맛이 달콤한 게 특징이다.

100% 착즙 방식으로 좋은 사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나 첨가물은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의 영양가 있는 간식으로도 좋다. 풍기도깨비 마케팅 담당자는 “풍기도깨비는 경북과 영주, 풍기 지역의 품질 좋은 농산물만을 엄선하여 홍삼제품과 사과즙을 만드는 업체이며, 대표의 철학인 제가 먹어서 좋지 않은 건 팔지 않겠다.” 라는 신념에 부합하는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풍기사과100 제품 리뉴얼로 사과스틱(20mlX40포)과 사과즙(100mlX30포) 모두 10%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할인행사는 풍기도깨비의 홍삼 및 사과즙 제품은 풍기도깨비 공식 쇼핑몰 및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