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의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가 매달 생산과 동시에 연속 매진을 돌파하고 있다.

24일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100골드는 12회 연속 생산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며 “생산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도 이례적이지만 최근에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판매 속도가 두 배 가량 빨라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코100골드’의 이 같은 판매 속도는 안전한 원료와 생산 공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코셔(Kosher)와 할랄(Halal)' 인증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는 무알코올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식품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검증된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만을 사용한다. 값싼 해조류를 혼합하지 않으며, 화학첨가물이 필요한 혼합된 유형의 제품도 취급하지 않는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후코100골드’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후코이단 전문상담원의 1대1 상담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운영 중이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후코이단에 관한 궁금증이 있다면 문의 가능하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100골드는 첨가물 0%의 순도 100% 제품으로써, 후코이단 본연의 뛰어난 기능을 담기 위해 안전한 원료로 철저한 시스템에 의해 만들어졌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