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청평에 위치한 청평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이 12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예비고1, 2, 3학년을 대상으로 5주완성 국어, 수학, 영어 집중학습을 위한 재학생 윈터캠프를 진행한다.

비상교육 산하 비상에듀기숙학원은 체계적인 학생관리시스템을 갖춘 기숙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년 윈터스쿨을 개강해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겨울방학특강은 학년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기본 국어, 수학, 영어 수업을 진행하며 수학 집중 학습을 통해 학습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올바른 학습을 위한 학습자세부터 효율적 학습을 위한 학습방법까지 면밀한 학생 지도가 이뤄진다.

이외에도 무료 특강으로 학년별 입시설명회를 통한 입시전략을 세워보고 학생부 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고등학생기숙학원에 입소하는 학생들이 목표를 세워놓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수능을 치러야 하는 고등학생들은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지만 뜻한 대로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계획대로 하지 못하는 이유는 스마트폰이나 게임 등 학습 방해요소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방해요소를 차단한 상태에서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수립해야 한다”면서 “학습시간이 생활 속 습관으로 자리잡도록 공부 외에 신경 쓰는 것을 최대한 배제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막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기숙학원은 짧은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이 인터넷, 온라인 게임, TV, 이성친구 등 주변의 다양한 학습방해환경에서 스스로를 단절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때문에 성적 향상을 위해 많은 학생들이 스스로 기숙학원을 찾고 있다는 게 학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재학생기숙학원 윈터스쿨 세부 사항은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등록을 진행 중으로 주말에도 전화 및 방문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직접 전화 문의를 하거나 홈페이지에 온라인 접수, 상담 신청을 남기면 상담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