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헤어머더셀러, 탈모예방 위한 두피관리, 모발관리 제품 선보여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 등의 머리스타일과 탈모증상으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최근에는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의 탈모도, 젊은 층의 탈모발생이 두드러지고 있는데, 후천적 요인으로 인한 탈모원인이 증가하고 있다.

탈모초기증상으로는 자고 난 후 아침에 베개에 떨어진 머리카락이 여러 개 남아있는 경우,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 이상 빠지는 경우, 비듬이나 두피가려움증이 심해지는 경우 등이 있다.

또한, 지루성두피염으로 인한 탈모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지루성두피염은 모발의 생장주기를 단축시키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비타민섭취와 모발에좋은영양제이오소를 꾸준히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도 모낭세포의 증식을 억제시켜 모근이 약해져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피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더헤어머더셀러의 헤머셀 엠-탈모케어 2-STEP과 더블유-탈모케어 2-STEP은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 모발관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탈모샴푸 엠 헤어 로스 샴푸는 니코틴산아미드 성분이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되며, 피리티온아연액이 머리냄새, 두피고민과 비듬을 완화해준다.

텍스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비오틴이 모발 끊김 현상을 막아주고 모근을 강화한다.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판테놀, 살리실산이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고 피리티온아연액이 두피의 고민을 완화해주고 비듬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살리실산이 함유돼 두피 각질층을 개선하고 두피 청결을 돕고 트러블을 완화해주며, 실크단백질과 덱스판테놀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스칼프 앤 헤어팩은 멘톨이 두피에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살리실산과 덱스판테놀이 두피 각질을 케어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