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램프 1만 시간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무상 증정

빔 프로젝터 전문 업체 ‘프로젝터매니아’가 빔 프로젝터 ‘PJM-3600X’, ‘PJM-4000X’ 등 두 제품에 대한 램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빔 프로젝터가 대중화됨에 따라 업무용뿐만 아니라 가정용에서 사용하는 보급형 프로젝터의 수요가 작년 대비 약 30% 증가했다. 이에 따른 영향으로 프로젝터매니아에서 출시했던 국내브랜드 ‘PJM-3600X’, ‘PJM-4000X’ 역시 출시 5개월 만에 약 5,000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PJM-3600X’는 3600루멘의 밝기로 형광등 아래에서도 볼 수 있을 만큼 선명한 밝기를 자랑하는 입문용 보급형 빔 프로젝터다. ‘PJM-4000X’는 4000루멘의 밝기를 지닌 중급형 빔 프로젝터다. 두 모델 모두 튼튼한 내구성과 유명 브랜드에 결코 밀리지 않는 성능을 가졌다는 평이다.

두 제품에 대한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젝터매니아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램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 램프 1만 시간을 모두 사용한 고객들에게 램프를 추가로 무상 증정하며 진정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한다는 각오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프로젝터매니아에서 도입하는 제도로, PJM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램프 수명 걱정 없이 오래 빔 프로젝터를 사용할 수 있다”면서 “해당 서비스는 판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구매 후 A/S까지 문제 없도록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고 밝혔다.

한편 램프 추가 증정 이벤트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및 파손, 램프 1만 시간 미소진에 한해서는 제외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