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근래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핫(Hot)’ 한 기종은 단연 ‘아이폰 X’다. 아이폰 X는 지난 11월 17일 시작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하루 만에 15만 대가 모두 예약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실제로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이폰X가 출시된 앞선 11월에 이동통신시장의 번호이동이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드러났다.

배달의 폰은 아이폰 X의 일반 판매 개시와 함께, 특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혜택을 실시한다. 먼저 KT와 SKT 번호 이동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누구(NUGU) 미니 AI 스피커’를 제공한다. 번호이동-기기변경 사은품으로는 ‘포인트 사은품’ 구매 공간에서 포인트를 통한 쇼핑의 기회가 제공된다.

설명에 따르면 전원증정 사은품으로는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 ‘무무(MUMU)’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무 무선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해당 보조 배터리는 크라우드 펀딩 아이디어 IT 기기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선이 필요 없는 무선 형태로 제작됐다. 이 보조배터리와 함께, ‘방탄클리어케이스’와 ‘빅쏘 강화필름’도 함께 증정한다(기본 사은품은 기기와 함께 배송되며, 소진 시 사은품 변경).

뿐만 아니라 ‘주거니 받거니’라는 이름으로 ‘기브 앤 테이크(Give and Take)’ 기기 혜택도 제공된다. 아이폰5, 6, 6s, 7의 기기에 최대 ‘65만원’ 까지 보상하며, 아이폰을 개통한 모든 이들은 기존의 스마트 폰을 배달의 폰의 중고폰 제휴업체 측에 매각해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배달의 폰 관계자는 “추가로 KT 통신사를 사용하는 모든 구매자들은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와 ‘충전 이어폰 듀얼 젠더’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또 SNS 이벤트로 아이폰 동영상을 SNS에 공유 후 댓글을 달고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이디야커피 상품권’, ‘아웃백 외식 상품권’이 제공되기도 한다”라고 덧붙였다.

고성능의 아이폰 X를 구매함과 동시에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는 만큼,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아이폰 X의 일반 구매 관련 사은품 증정 이벤트, 그리고 SNS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배달의 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