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Avicell)은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22차 발주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이 비누는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어성초 비누’ 부문 1위, ‘여드름 비누’ 2위를 기록 중이며,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어성초 추출물과 100% 어성초 가루가 들어간 아비셀 어성초 비누는 육안으로 어성초 가루를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천연비누이나 제품이 무르지 않고 단단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22차 발주를 진행한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판매 완판 행진을 기념해 3개 세트 구매시 40% 할인, 무료배송 이벤트와 더불어 아비셀 로고가 인쇄된 전용 거품망 증정 행사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또한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단품을 구입시에도 20%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비셀 브라이트닝 미백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개수에 상관없이 ‘아비셀 인텐시브 리커버리 3단 코팩’ 중 정품인 필오프팩(30ml)과 아비셀 로고가 인쇄된 전용 실리콘 팩 브러쉬를 선착순 300명에 한해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제품 홍보마케팅을 담당하는 아샤그룹(대표 이은영)의 이신우 PD는 “어성초는 예로부터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살균, 항염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탈모, 여드름, 아토피 등을 치료하는 재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꾸준히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비셀 어성초 비누를 사용한 고객들은 “좁쌀여드름이 많이 들어갔다”, “비누가 정말 순하다”, “홍조가 많이 가라앉았다” 등의 3,000여건의 구매후기를 남기고 있다.

아비셀은 피부자체의 힘을 길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 것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비누 외에 아비셀 브라이트닝 미백크림 역시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