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를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는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교재로 한국사, 영어, 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 총 3권으로 구성됐다.

배운 내용을 기출문제를 통해 적용하는 확인식 구성과 함께 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 과목에 대한 입문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시험을 접하는 초시생들에게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경찰 전용 수험 정보 가이드도 제공되어 단기 합격을 기원하는 초시생들에게 최적화된 패키지라 할 수 있다. 12월 신규가입자들 대상으로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매일 100명 한정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와 관련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초기 학습 방향을 잘 잡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선착순 배포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직영학원을 통해 경찰공무원 현장강의 커리큘럼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과 부산 지하철 2호선 전포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2018 평생회원반 및 단기합격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험일정, 채용공고, 체력시험, 커트라인, 시험 자격, 합격컷, 시험공고, 접수 등 경찰공무원과 관련된 1:1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