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디자인 전문 브랜드 쿨 이너프 스튜디오(COOL ENNOUGH STUDIO)가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홈 테이블 데코 페어’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7 서울 홈테이블 데코 페어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국내외 인테리어, 생활용품, 가구 등 홈데코 기업들이 대거 참가하며, 전시와 함께 국내외 디자인 트렌드, 공간 전문가, 제품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세미나도 진행된다.

쿨 이너프 스튜디오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 대표 상품인 생활용품부터 지난 11월 1일 런칭한 가구 라인까지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토끼 세안밴드(더밴드), 수면안대, 타월 슬리퍼, 샤워 가운부터 테이블과 의자, 선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더 타이 박스 가구까지 쿨 이너프 스튜디오만의 감성이 담긴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부스는 신제품 가구들로 정성 들여 채워졌다. 가구들을 활용해 센스 있는 상품 DP를 진행해 공간을 둘러보는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셀프 인테리어를 준비 중인 이들이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쿨 이너프 스튜디오는 행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 쿨 이너프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 쿨 이너프 스튜디오 공식 SNS를 팔로우 ▲ 자사 부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게시물을 업로드 등 세 가지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상품권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쿨 이너프 스튜디오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인테리어, 생활용품 및 디자인 업체를 두루 만나볼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독특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해 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쿨 이너프 스튜디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이태원에 자리한 공식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