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술전문기업 EMW(대표 류병훈)가 15일 오전 5시 30분부터 30분간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의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EMW 클라로 론칭 방송은 CJ오쇼핑의 중소기업 제품 무료방송인 ‘1사1명품’을 통해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2012년부터 방송되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클라로는 출시 이후 오염물질을 단순히 걸러주는 것이 아닌 없애주는 기술로 주목을 받았으며,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아 이번 론칭 방송을 실시하게 됐다. EMW는 이번 론칭 방송 기념으로 정가 1,390,000원의 클라로를 최대 14% 할인된 1,190,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MW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인정 받고 있는 클라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CJ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알렸다.

EMW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는 공기를 필터로 여과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백금을 촉매로 사용하는 카타코트(CATACOAT) 기술을 적용해 공기 중 유해 물질을 근본적으로 태워 없애준다. 백금에 250도까지 열을 가해 살균과 탈취 반응을 일으켜 휘발성유기화합물, 세균, 일산화탄소, 악취, 바이러스 등 환경유해물질을 제거하고, 물 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도 효과적으로 걸러주는 역할을 한다. 입점 브랜드를 엄격하게 관리해 세계적인 명품만 취급하기로 알려진 영국의 헤롯백화점에 입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