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체형의류 브랜드 95PROBLEM은 남성 고객들의 좁은 어깨 골격 문제를 위한 어깨보정웨어 숄더업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95PROBLEM의 설명에 따르면 ‘숄더업핏’은 기존 고객들의 체형을 분석하며 받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작한 남자 보정속옷이다. ‘바쁜 직장생활로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 먹어도 운동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인 분, 체형적으로 어깨만 좁아 스트레스 받는 분’ 등 다양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됐다.

숄더업핏 상품은 90사이즈에서 105사이즈까지 구성됐으며, 반팔 형태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숄더업핏은 기존의 상품보다 어깨 부분의 보정 패드를 추가해 보정력을 극대화한 상품이며, 또한 기존 고객 데이터를 통해 인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착용감을 극대화 했다”고 말했다.

95PROBLEM 박정하 대표는 “어깨가 좁아 스트레스 받거나 직각 어깨로 멋진 체형을 뽐내고 싶은 분들께 특히 이 제품을 권유하고 싶고, 숄더업핏을 입고 자신감까지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95PROBLEM은 금번 숄더업핏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요즘처럼 추운 겨울 날씨에 입을 수 있는 남성 보정속옷 이너핏 히트도 최대 30% 할인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95PROBLEM은 체형에 따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론칭한 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2017년 한경 한국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