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외식업계에도 과학의 산물인 식기세척기가 도입되었다. 식기를 빠르게 설거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기세척기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기를 굽고 난 불판,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여 식자재까지 세척해 주는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가 등장하였다.

불판세척이 가능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는 업계 최초로 ㈜카오스시스템에서 제조/판매하였다. 이는 몸에 해로울 정도로 독한 합성세제가 아닌 친환경 세제 사용으로도 식자재, 그릇, 불판에 묻어있는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해 줄 수 있으며, 고깃집 직원들의 가장 큰 난제인 고깃집 후드 청소까지 가능하여 일 손을 덜어 줄 수 있다.

㈜카오스시스템의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는 임직원의 말에 따르면 좋은 성능의 세척력 뿐만 아니라, 음식점을 운영하게 되면 들어가는 고정비용(전기세, 수도세, 인건비, 가스비) 등을 연간 수천만원 절감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성능을 확실하게 확인하길 바라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방문 무료체험 카오스세척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신청하는 업주들에게 직접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카오스 패밀리가 된 업주분들에게 한하여, 매월 60만원 상당의 음식점 오프라인 홍보 무상 지원 혜택을 줄 계획이라 밝혔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