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아동 감성발달 공간 '캐리키즈카페',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오픈 사후 관리 등 창업자와 상생'

캐리키즈카페의 가맹본부 (주)어웨이크플러스는 신개념 아동 감성발달 공간인 캐리키즈카페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는 매주 ㈜어웨이크플러스 목동 본사에서 실시된다. 캐리키즈카페 창업을 위한 어웨이크플러스의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 오픈 후 사후 관리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후 참가가 가능하다.

캐리키즈까페는 프리미엄, 체험, 전문성을 갖춘 신개념 감성발달 공간으로 차세대 키즈카페로 자리매김하며 IFC몰, 현대산업개발, 롯데자산개발, KT 자산개발, LF스퀘어 등 국내 대형 유통사의 입점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는 산본, 김포 한강신도시, 하남 미사강변도시,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상권의 점포개발이 가능하다. 

어웨이크플러스 측은 좋은 조건으로 우수 상권에서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밖에 초기 오픈 가맹점 창업특전 제공, 투자금·매장규모 등에 따른 맞춤형 1:1 점포개발 지원 등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캐리키즈카페는 엄마들에게는 여유와 휴식의 공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를 통한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F&B차별화를 통해 고급스러운 패밀리 브런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관심받고 있다.

유투브 200만 팔로워에 이르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재미있는 요리와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요리에 대한 흥미와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쿠킹클래스',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자유로운 예술 활동을 펼치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심리와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페인팅 체험', 족욕 및 마사지 그리고 네일 컬러링 등 어린이 전용 럭셔리 스파 '뷰티앤스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한편 캐리키즈카페는 키즈카페 최초로 실내외 놀이 공간이 결합된 청라국제도시점, 지난 9월 오픈한 수원 아이파크시티점에 이어 내년 3월 여의도 IFC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업설명회와 매장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