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플전문 어셔어학원의 어셔토플연구소가 베이직 라인 토플 신간 ‘USHER IBT TOEFL BASIC READING’ 교재를 다음달 출시한다.

설명에 따르면 어셔 토플학원 연구소는 파이널 시리즈, 인터미디어 시리즈로 많은 수강생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고득점 실현에 기여해왔으며, 이번에는 베이직 라인의 책을 연달아 출간하여 토플 수험생에게 양질의 토플 문제를 제공해 주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어셔 아이비티 토플 베이직 리딩’ 에서는 최신 토플 문제들의 난이도에 맞추어, 문제마다 자세한 설명을 추가함으로써 토플경향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중급 난이도의 실력을 완성시키고 토플고득점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어셔 아이비티 토플 베이직 리딩’ 집필에 참여한 어셔 토플학원 김혜성 강사는 ”긴 문장 속 절의 처리법, 토플 기출 구문 활용법, 한 단어로 오답의 근거를 찾는 법, 또한 스스로 테스트 해 볼 기회까지 제공해준다” 며 “기본교재이지만, 연습은 혹독하게 실전은 여유롭게’를 지향하며 토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토플은 IBT시험으로 Internet Based Test라는 인터넷이 기반을 두고 있는 컴퓨터 기반 시험인데 이는 한국의 학생들이 많이 경험해보지 못한 화면을 통해서 글을 읽고 타이핑을 영어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많은 어려움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어셔 토플학원에서는 자체에서 강사의 강의 외 모든 학습을 컴퓨터 프로그램을 기반하여 진행하는 ‘ibt러닝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프로그램화된 출결시스템, 컴퓨터로 진행되는 문장성분구분 프로그램인 묶기시험, 모든 문법을 한 페이지에 해결하는 백지시험, 음성을 듣고 단어의 뜻, 스펠링, 품사까지 공부할 수 있는 하루 200개 단어시험, 토플실전 스피킹, 라이팅 시험이 바로 그 것이다.  

어셔어학원은 강남토플학원 중에서도 스파르타방식으로 운영되며, 학원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휴대폰 수거에 동의하는 서약서를 제출하고, 휴대폰을 제출한다. 그리고 엄격한 출결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출석을 독려한다.

출석 이후에는 우수한 강사진의 수업이 진행된다. 어셔토플학원은 수업들 중간에 스터디를 실시하고 모든 수업과 스터디가 끝난 이후에는 의무 자습이 실시 되어, 보다 최적화된 스터디가 진행되고 있다.

토플 준비생들이 토플학원추천으로 선호하는 어셔어학원은 이번 12월 특화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학생들의 점수 향상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