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광교, 1월 20일 위례 영어유치부 입학설명회

글로벌 영어교육 기업인 라이즈코리아가 영어프랜차이즈 캠퍼스로 광교, 위례에 신규 캠퍼스를 각각 오픈한다.

라이즈 프랜차이즈 신규 캠퍼스인 라이즈광교(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마을로 54 에스비타운 5층(상현동 1132번지))와 라이즈위례(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위례중앙타워 10층)에서는 라이즈 코리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수준 높은 교육 시스템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12월 20일 오전 10시 30분 라이즈 광교 소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라이즈 위례 역시 순차적으로 오픈 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1월 13일에는 라이즈 광교에서, 1월 20일에는 라이즈 위례에서 각각 영어 유치부 입학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광교와 위례에 프랜차이즈 캠퍼스 오픈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더 박차를 가해 보다 많은 지역의 학부모들에게 라이즈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영어학원프랜차이즈 라이즈 광교 및 위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일정 등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맹목적으로 영어를 암기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영어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몰입형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이 자연스레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학원 측은 이의 극대화를 위해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며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밖에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은 ‘라이즈 K’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과 ‘라이즈 S’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하게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초/중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과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