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이 ‘교재제공 프리패스’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취업 스펙을 완성하려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해커스인강 측은 “겨울방학이 시작되며, 2018 상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어학시험, 인적성 시험 등 스펙 완성을 위한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의 겨울방학 스펙 완성을 지원하고자, 교재를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프리패스 과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토익, 토익스피킹 등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으로 어학원이 붐비고, 취업 인강의 수요도 증가한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따라서 이러한 니즈를 충족하고, 수험생을 돕기 위해 해커스인강이 ‘교재제공 프리패스’를 선보인 것.

‘교재제공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 강사들의 최신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하면서, 입문부터 실전까지, 각자 자신의 레벨에 맞는 교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교재제공 프리패스’는 ▲전 강좌 프리패스 ▲토익(TOEIC) 프리패스 ▲토플(TOEFL) 프리패스 ▲텝스(TEPS) 프리패스 ▲토스(TOEIC Speaking) 프리패스 ▲오픽(OPIc) 프리패스 ▲아이엘츠(IELTS) 프리패스 ▲기초영어 프리패스 등으로 다양해, 본인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를 바로 수강할 수 있고, 교재 외에도 전략서나 온라인 모의고사, 첨삭권, 예상문제 등의 추가 자료집까지 받을 수 있다.

‘전 강좌 프리패스’는 토익 인강을 비롯한 해커스인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토익/토스/오픽/토플 등 교재 16권과 고급 자료집 28종을 제공하고, 미션 달성 시 수강료의 최대 300%를 환급해주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교재 정가 환급금에서 공제) ‘토익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최신 토익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나아가 본인 레벨에 맞는 토익 교재는 물론, ▲토익 기출 트렌드(PDF) ▲김동영 필기 노트 2종(비매품) ▲세이임 발음클리닉 ▲해커스 토익 보카 MP3 패키지 등의 추가자료까지 제공된다.

‘토스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들의 최신 토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개월 프리패스구매 시 자신의 레벨에 맞는 해커스 토스 교재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토스 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과 취준생의 스펙 완성을 위한 ▲제2외국어 무제한 수강 ▲NCS/인적성 모의고사 ▲한국사 족집게 자료집(PDF) ▲공기업 취업 X파일(PDF)이 포함된 ‘취업 완성 쿠폰’을 제공한다. ‘오픽 프리패스’에서는 해커스인강의 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과 수강생의 레벨에 맞는 해커스 오픽 교재 제공의 혜택이 주어지고, ‘토스 프리패스’와 동일하게 취준생을 위한 ‘취업 완성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토플, 아이엘츠, 텝스, 기초영어 프리패스 과정 역시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인강을 무제한 수강하면서 교재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인강의 프리패스 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해커스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