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이 밀집해 있는 강남구 대치동의 족집게 어학원은 토플 목표 점수를 방학기간에 완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파이널 1월 2월 토플 완성 특강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토플만을 전문으로 하는 해당 어학원은 1관과 2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남토플학원 족집게 어학원 관계자는, 1월 2월 토플 완성 특강이 조교(TA)나 자습 시간이 전혀 포함되지 않고, 전문 토플 강사에 의해서,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오후 5시까지 수업으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토플 학습 경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리스닝 실력이 어느 정도 되는 학생들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토플 소수정예 수업, 강남 토플학원 수업, 인강, 교재 등으로 학습 했음에도 토플 점수가 60-90점대에서 올라가지 않는 학생들이 80점 또는 100점 이상으로 올리고자 할 때 듣는 수업이다. 영어 자체가 약하거나, 50점 이하 인 경우는, 오후 기초 기본반을 들을 수 있다.

토플학원인 족집게 어학원에서 제공 되는 1월 2월 수강하기로 거의 결정된 경우에만 레벨테스트 대신, 족집게어학원 이종호 원장과 자세한 전화상담을 할 수 있다. 토플 학원을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족집게 어학원 홈페이지의 토플학원 일반 상담 전용 전화번호로 상담 할 수 있다.

여기 토플학원의 토플 완성 특강 첫 영역수업에서는, 어려운 토플 4영역의 정확한 이해에 필요한 어휘, 문법, 해석 등을 집중 강의 한다, 두 번째 영역 토플 기술 수업 영역은 이종호 원장에 의해서 다양한 토플 점수를 올리는 방법과 기술이 강의로 제공된다.

토플 리스닝 토플 리딩은 헷갈리는 두 개의 선택지에서 정답과 오답을 구별하는 방법들을 연습하며, 최소의 영어로 정확히 독해하고, 듣는 방법을 학습하며 토플 시험에서 나올 확률이 높은 문제와 내용들과 답이 제공 된다.

족집게 이종호 원장은 “높은 점수대의 학생들이 OFF토픽을 받은 경우가 유달리 많았던 2018년 12월 2일 라이팅 독립형 시험에서도, 족집게 어학원의 모든 레벨 수강생들이 GOOD의 점수를 받아서 여기 토플 학원 추천이 많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강남 종로토플학원에서 토플만 14년가르쳐 온 토플강사 였으며, EBS발행 ‘만만해지는 토플Listening초토’의 저자이다. 메가 스터디, ebs 인강 강사로도 활동 했었다.

단기 완성 방학 특강 토플 학원비를 포함한 구체적 내용은 족집게어학원 홈페이지나 블로그 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