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집안 창문에서 느껴지는 한기와 창틀 사이로 세어 들어오는 찬바람이 난방비와 건강마저 빼앗아 가고 있다. 어디에선가 모르게 세어 나오는 찬바람으로 감기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이 핫하게 찾고 있는 것 바로 외풍차단이다.

셀프로 해보고 문풍지도 붙여보았지만 결국 종착지로 외풍차단을 시공하는 추세. 하지만 어디서 외풍 차단을 해야할지, 얼마 정도가 적절한 가격인지 확인하기가 어려웠다.

시공방법에 따라 견적이 아주 다양하기에 이러한 시공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금액을 산출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웠는데, (주) KRU의 ‘창고수들’(창을 고치고 수리하는 사람들)에서 온라인 견적 시스템을 출시 하였다.

 ‘고.수.들’의 무료 견적서비스와 체계적인 시스템은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쉽게 무료견적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아파트, 상가 전체적인 시공뿐만 아니라, 현관, 베란다, 창문, 사무실 프로젝트창, 강화유리, 자동문, 폴딩도어 등 각개소별 단가도 확인 가능하다.

현관바람막이, 창문바람막이가 가능한 외풍차단 및 방충망 교체, 설치는 집안의 작은 교체,시공 부분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외풍차단의 경우 난방비의 1/3을 절약할 수 있으며, 베란다 문틈사이로 들어오는 미세먼지 뿐 아니라 작은 벌레들도 잡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방충망은 안전방충망, 미세방충망 등 각각의 목적에 맞게 시공할 수 있으며, 간과하기 쉽지만 여름철 날파리 등 작은 벌레들을 100% 차단하며 미세먼지까자 예방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