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고양 파주가구단지 소파279는 맞춤쇼파, 공장쇼파, 개인맞품쇼파 전문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다.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 자체 제작을 하여 품질이 뛰어난 가구를 유통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소파279는 거실쇼파, 신혼가구, 포인트인테리어로 4인용쇼파, 3인용쇼파,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카우치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소파의 모든 종류와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고 원하는 사이즈 또는 소재, 구조 변경 등을 통해 맞춤 가구 제작까지 가능하여 개인 개성을 살린 가구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쇼파뿐만 아니라 식탁, 침대, 거실장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들도 같이 전시하고 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넓은 매장 쇼룸에는 다양한 컨셉의 쇼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 원하는 스타일의 맞게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정품 판매점으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템퍼매트리스, 베드보스, 슬럼버매트리스, 네드, 페르도미어 등 유명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비교 체험을 할 수 있다.

고양 파주가구단지 소파279는 각도 조절이 가능함 모션침대인 템퍼모션베드와 다양한 브랜드의 모션베드를 함께 전시 함으로써 특가전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템퍼모션베드의 경우 유연성이 뛰어나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침대에서 tv시청, 독서 등의 생활을 편안하게 할 수 있어 신혼가구, 혼수가구 품목과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가 많다. 이번 새해 감사 할인 행사 기간 동안 신혼가구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추가적인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의 따라 템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전국에는 마석, 용인, 수원, 평택 가구단지, 아현동가구거리 등의 다양한 가구단지가 있지만 고양 파주가구단지 소파279처럼 다양한 신혼가구와 가죽쇼파 등을 취급하는 곳을 찾기란 어렵다. 특히, 수입매트리스와 모션베드까지 함께 비교할 수 있는 곳은 더욱 찾기 어렵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새해감사 할인 행사의 경우 가구와 쇼파를 50%까지 할인 받고 혼수로 인기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