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서 많은 모임이 이뤄지는 연말 시즌이 됐다. 송년회 및 가족 행사와 같은 모임 자리는 외식 장소에서 이뤄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일반 가정에서 실시되는 경우도 잦다. 이에 모임 진행에 앞서 거실 분위기를 새롭게 꾸미고자, ‘가죽 소파’를 들이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죽 쇼파 특화 브랜드 ‘베니시모(benissimo)’가 ‘2017 막바지 특가’ 행사로 가죽 소파를 합리적으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베니시모는 완벽한 건조 과정을 거친 정제건조목, 그리고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탄탄한 내구성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는 소파 전문 기업이다.

전국 각지의 베니시모 전시장에서 실시되는 가죽 소파 할인 행사에서는 관리가 비교적 쉬운 기능성 패브릭 샤무드 소파 ‘보니’를 비롯해 얼룩과 스크래치, 악취를 방지할 수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 ‘이본’과 ‘클로에’, 통가죽 쇼파 ‘오드리’와 ‘브랜트’ 등 모든 가죽 소파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는 2017년 한 해 막바지에 실시되는 할인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비교적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가죽 쇼파 2017 막바지 특가에 대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전시장에서 제공되는 모든 소파들을 부담 없이 만날 수 있고, 소파 전문 인력의 제품 컨설팅 및 사후 서비스까지 탄탄하게 받아볼 수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쇼룸 전시소파 할인 행사’와 ‘통가죽 소파 제드 특가 이벤트’를 포함해, 많은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베니시모의 제품들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의 베니시모 쇼룸 일산본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