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의 시작과 함께 생활 곳곳에서 변화가 생기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때다. 특히 올해부터는 중학교부터 코딩교육이 의무화되고 초등학교 곳곳에서도 코딩교육이 실시되면서 조기 코딩교육에 나서는 학부모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딩교육의 창의성 강화 효과 등은 이미 입증되었지만, 일선에서는 현장의 교육체계는 여전히 인력, 전문성이 부족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을 수 없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 코딩학원은 무조건적인 암기 위주 교육이 아닌 창의력을 강조한 코딩교육으로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전 연령대에게 코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코딩스쿨 커리큘럼은 최대 30%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준비생들도 코딩을 배운 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COS 자격증 과정도 있다. 여기에 2018년 초, 중, 고 정규 교과 코딩 교육 의무화에 따른 코딩강사양성과정도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화이트해커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 앱개발교육 △ 컴퓨터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파이썬강좌(Python),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HTML, HTML5, JAVASCRIPT, NODE JS, JQUERY), 백엔드 개발자(JAVA, JSP), 과정 등이 있다.

코딩교육에 대한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