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어린이와 노약자의 주거 공간에 적합한 건강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원목가구 공장 베이직가구가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 원목 침대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에서 제작되는 원목 침대는 애쉬, 월넛, 멀바우, 엘더, 오크, 블랙러버, 레드파인, 아카시아 등 여러 수종으로 제작된다. 디자인에 따라 평상형, 저상형, 수납형, 서랍형 침대 등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다양한 사이즈(슈퍼 싱글, 퀸, 킹, 슈퍼킹, 라지킹)의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침대 프레임 구매 시 국내외 유명 매트리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이며,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신년 첫 세일 메인 할인과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80% 감사제 진열상품 할인 기획전, 다이슨 V8 청소기 추첨 이벤트, 온라인 집들이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매일 평균 7~9시간을 함께 보내는 침대는 유해물질 방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보다 친환경으로 건강하게 제작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더불어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원목 100%로 내구성까지 함께 생각해 제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선택해 맞춤 주문 제작은 물론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친환경 원목 침대, 원목 장롱,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원목 식탁, 원목 책상, 원목 테이블,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사이드보드, 높은 거실장, 원목 거실장, 원목 책장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최근 고객의 유입률 또한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일일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및 기획 중인 여러 영화에 협찬되고 있다. 품질보증 기간 3년, A/S 관리 기간 15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브랜드 쇼룸(1500평)은 파주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와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어 전문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