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 여부에 관계없이 영어학습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그만큼 취업을 포함해 직장생활이나 승진에 영어는 꼭 필요하기 능력이기 때문이다. 신년계획에 영어공부가 꼭 포함되는 것도 그러한 맥락으로 이해할 수 있다.

지난 10년동안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글로벌 친구 아미고톡'은 원어민 1:1 영어수업에 꼭 맞는 커리큘럼을 개발해 새로운 서비스를 오픈했다.

우선 문법을 몰라도 영어회화가 가능한 영어회화 전문교재, 인스프링 패턴북 1,2,3권으로 출간했다. 이 교재는 60개의 영어패턴을 중심으로 180개 이상의 상황별 대화를 수록해 중학교 수준의 영어단어와 문법만으로 일반적인 영어회화는 물론 비즈니스영어 및 토익스피킹 등을 해결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원어민 1대1 영어수업 커리큘럼은 PC는 물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충분한 영어수업에 대한 예복습을 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예습과 복습에 필요한 수업노트 및 녹음파일, 수업 후 헤르만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에 따라 학습한 내용을 최대한 오래 기억될 수 있게 일정한 스케쥴링에 따라 제공되는 복습문제, 수업시간에 내가 말했던 표현들을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터치방식으로 문장을 구성해 보는 인공지능 딕테이션, 예문과 함께 공부하는 단어장 등을 제공해 주고, 전담매니저가 밀착관리해 주기 때문에 영어공부에 대한 의지가 작심삼일로 꺾이지 않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다.

아미고톡 박재현 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전화영어는 단순히 수업만 하고 예.복습은 알아서 하라는 식이었다면 이번에 오픈한 새로운 커리큘럼은 회원별로 학습진도는 물론 예복습과 학습방법까지 강사님이 직접 꼼꼼하게 챙기는 맞춤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학습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원어민 1:1 영어회화 패키지는 영포자 또는 왕초보 실력이어도 3개월만에 중급이상의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구성이며, 레벨테스트 또는 체험수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아미고톡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