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계 시험 전문 온·오프라인 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은 조경(산업)기사 1차 필기시험 및 2차 실기시험(필답형)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대비할 수 있는 완성형 교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급속한 도시화에 따른 환경파괴로 인하여 환경문제에 관한 관심과 중요성 높아지면서 조경(산업)에게 생활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자연환경을 보호하려는 요구나 발생했다. 현재 건축경기의 회복에 따라 조경공사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그러나 조경(산업)기사 자격은 취득이 어려운 자격증 종목의 하나다.

현재 운영 중인 1차 필기 대비반의 경우 과목별 고득점 전략과 과락전략, 이론학습과 단원별 핵심문제풀이 및 과년도 기출문제를 집중 풀이한다. 2차 실기(작업형) 대비반의 경우 제도의 기본을 시작으로 유형별 출제가 될만한 문제 위주로 학습을 진행함으로써 넓은 학습범위를 효율적으로 줄여 학습한다.

교육은 PC를 포함하여 모바일강의 무료지원을 통해서 이동 시에도 장소 제약 없이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강의종료 후 1회에 한하여 강의를 무료로 연장할 수 있어 보다 긴 수업 기간을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국가기술계 자격증과 공인/민간자격증 및 다양한 국가시험에 대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조경기술사, 조경(산업)기사, 조경기능사, 도시계획기사, 화훼장식기사 등 다수의 인기과정을 운영 중이며, 과정에 따라 오프라인 국비지원 및 온라인 국비지원(사업주 환급) 교육도 가능하다.

주경야독의 교육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