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된 인력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헤드 헌터 및 인력 파견업체를 통해 인력을 채용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국내 유명 기업, 각종 산업체 등 인력전문업체에 의존하는 경향이 점차 커지면서 순수한 의미의 아웃소싱 형태가 확산되고 있다.

이는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고도화된 인력 선발에 있어 인력시장을 잘 알고 외부인력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제3자에게 인력수급을 맡기는 경향이 커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분야별 전문가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에스엠글로벌인력'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상시적으로 인력을 충원하고, 전문인력을 성장시키기 위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정보화 시대에 맞는 전문인력을 확보하는 인력사무소이다.

아웃소싱의 경우, 상호 복합적이고 의존적이며 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형성해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인력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준다.

각 인력개발센터, 직업전문학교, 학원, 직업소개소, 단체 등 인재지원요청뿐 아니라 대학교 및 고등학교 등 학교기관 취업센터의 인재지원 요청, 근무지 해당지역 현수막 설치 및 전단지 배포, 현지 근무자를 통한 지인 추천 등 다방면으로 인력을 확보해 항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력 문의가 가능하다.

전문인력소개소를 통해 인력을 문의할 경우, 신규 인력을 채용해 교육하는데 드는 시간이나 비용 없이 바로 전문 인력을 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익을 발생시키는 일을 직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경쟁력이다.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및 핵심역량 강화 등을 위한 대안으로 얼마든지 활용될 수 있어 임시적, 단기적, 반복적인 컨설팅, 외주, 하청 등과는 또 다른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에스엠글로벌인력'은 철저한 인력 관리와 면접, 그리고 인성 평가 업무능력평가를 통해 인력 고급화에 힘쓰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김해, 부산,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전문인력사무소이다.

오늘날 세계 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경쟁력 심화에 따라 기존의 인소싱을 주력하는 기업들도 경영자원을 집중시키고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만큼, 체계적인 인력활용을 돕는 아웃소싱 채택 등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상세한 김해아웃소싱인력문의, 김해산업체인력, 김해외국인인력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