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선영은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선영이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복근과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들어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그 비결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을 원료로 한 슬림엣지쎈킬오비엑스레몬밤 다이어트이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ob-X 레몬밤으로 500% 농축한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이 들어가 있으며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의 함량이 1일 기준 32.4mg이 함유되어 있다.

내장지방은 복부비만의 주요 원인이 되는 지방으로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감량하기 어렵다. 미국의 노스캐롤라이나의 듀크대학에서 ‘운동과 내장지방 감소’를 연구한 결과 일주일에 32km씩 8개월간 조깅을 해도 내장지방은 겨우 6.9% 감소했다. 하지만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은 인제대 서울 백병원에서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12주의 인체시험결과 내장지방이 20%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은 새로운 혈관을 만들어 영양분을 과잉 섭취하려는 지방의 세포의 활동을 억제해 지방의 사이즈를 줄여주기 때문에 힘들게 굶지 않아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안선영은 오는 19일 CJ홈쇼핑에 슬림엣지쎈킬오비엑스레몬밤 제품을 선보이며 안선영 다이어트 노하우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