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함량의 비타민B군이 체내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진생당의 ‘단이틀’은 비타민B군 5군과 옥타코사놀, L-아르기닌, 흑마늘 엑기스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해서 하루 4알 섭취로 체내에 필요한 에너지뿐만 아니라 지구력 대사를 높일 수 있는 비타민과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B1, 비타민B2, 판토텐산(비타민B5), 나이아신(비타민B6) 등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 필요한 함량만 흡수되고 배출되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단이틀은 비타민B1을 일일 섭취량 대비 4167%, 비타민B2는 일일섭취량 대비 2857%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체내 에너지대사에 도움이 된다.

그 밖에도 L-아르기닌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L-아르기닌은 생물체에 존재하는 필수 아미노산이다. 아리기닌의 경우 항산화 작용, 면역조절기능, 남성영양제 등에 효과가 있다.

옥타코사놀의 경우 쉬지 않고 수천 킬로미터를 날아가는 철새의 영양성분에 대한 연구 중 알려졌다.

옥타코사놀은 쌀 배아, 밀의 씨눈, 사탕수수, 굴에 함유되어 있으며 쌀 배아 100톤에서 1g을 얻을 수 있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의 기능성이 인정된 제품이기 때문에 지구력이 필요한 마라톤이나 헬스, 크로스핏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단이틀은 개별포장으로 1세트에 8정 분량으로 이틀 동안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4알 복용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B군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한 목넘김을 위해 정제의 크기도 알맞게 제조해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