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 85%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85%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 같은 할인 특전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경록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 등록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공인중개사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교재 집필•검수위원, 대학교(원) 전공교수 등으로 구성된 교수진이 제작했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에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강의로 진행된다.

이에 해당 공인중개사 인강을 부담 없이 반복수강할 경우, 공인중개사 시험의 과목별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암기해 합격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이 점은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의 대표적인 특징으로 꼽힌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교육프로그램 수강 시, 각종 부동산에 관한 임대관리업으로 불경기에도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임대관리사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주택관리사 교육프로그램 등록 시에도 이와 동일한 교육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