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의 8차 예약 판매까지 모두 완판됐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지난 12월 정식 론칭 이후 8차 예약 판매까지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고객님들의 관심과 호응에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 현재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온∙오프라인에서 예약 대기 없이 바로 구매하실 수 있다”라며 “또 올 초 새로운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곧 선보일 새로운 컬러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단일 호수로 선보인 아이섀도우 키트로는 이례적으로 매진 행보를 이어간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퀵 앤 이지(QUICK & EASY) 제품이다.

피부톤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글램 코랄, 카카오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와 브랜드가 고안한 미니 브러쉬(쁘띠 블렌더 브러쉬)로 구성됐다. 브러쉬 모가 부드러워 자극이 없고, 섀도우의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여준다.

사용 시 브러쉬를 글램 코랄 쪽에 위치시키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내추럴 메이크업이, 섀도우 가운데 놓고 발색하면 눈가에 은은한 음영이 생긴다. 카카오 브라운 컬러에 위치시키신 후 발색했을 땐 자연스러운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누구나 3초 만에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16브랜드는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에브리데이 8차 리오더 완판을 기념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THANK YOU EVENT’를 진행하고 있다.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퀵 튜닝 메이크업 풀세트’,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퀵 이지 메이크업 세트’, 3등에 당첨된 30명은 16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 정품 1개(컬러 랜덤)를 증정하는 등 총 43명에게 자사 인기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구매 후 일반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00점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 10,000 포인트,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5,000 포인트, 3등 당첨자 3명에게는 3,000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지난해 4월을 시작으로 왓슨스와 롭스 및 시코르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하고 K-뷰티 중심지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국내시장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및 오세아니아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입점을 비롯, 급격하게 성장중인 중국에 전격 진출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