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탈모 전문 관리 브랜드 ‘닥터스칼프’(대표 정훈)은 제주도에 닥터스칼프 제주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닥터스칼프는 탈모와 두피 케어 부문에서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약 10년 동안 임상 데이터 연구를 통해 두피, 탈모 등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러시아, 대만 등 해외에도 꾸준히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핸드 테크닉으로 진행되는 닥터스칼프의 두피스켈링은 두피의 노폐물을 물론 독소를 제거하여 두피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두피 케어프로그램이다.

닥터스칼프 제주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6만 6천원 상당의 뿌리염색과 두피스케일링을 2만 원에 제공하며 탈모 집중관리 6만 6천원 역시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회원 가입 시 1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닥터스칼프 제주점은 천연 프리미엄 헤어살롱 ‘칼라스파’의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제품을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했다. 특히 염색 시 두피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파라페닐레디아민’(PPD)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이탈리아 천연염색제 ‘나베’(nabe)만을 사용한다.

나베 염색제는 화학물질에 민감한 임산부와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염색제로, 알러지 반응이 있는 사람이라도 안심하고 염색할 수 있다. 또 헤나와 달리 컬러 폭이 넓어 다양한 표현과 함께 각지 헤어샵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모발클리닉시에도 약 95% 천연원료 성분인 ‘유피토스’를 사용해 손상된 모발을 복구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 제주점 관계자는 “이번 제주점 오픈을 통해 닥터스칼프의 두피, 탈모 관리뿐만 아니라 칼라스파의 천연염색까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매장 내 고객뿐 아니라 두피,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홈 케어, 두피 마사지, 두피 케어에 도움되는 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탈모와 두피 가려움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의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기 위해 무료 진단 및 상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닥터스칼프의 탈모 집중 케어 서비스 및 방문 매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