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 글랜무어가 새해를 맞아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

하루가 멀다하고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가운데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질환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모공 속까지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고 이는 피부 트러블과 피부 노화로까지 이어진다. 글랜무어는 오염대기에 노출된 피부에 대한 관심과 트러블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모공 속까지 케어 할 수 있는 글랜무어 버블팩 체험단을 기획했다.

체험단 신청은 글랜무어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트러블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체험단은 개별 연락으로 30명을 선별하여 충원 시 마감될 예정이다.

버블팩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글랜무어의 스테디셀러 피부 디톡스팩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 200ml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트러블 케어 세트, 피부과 진단 2회를 함께 제공받는다.

‘디톡 제올라이트 클리어링 버블팩’의 주요성분인 제올라이트는 천연클리너라 불리는 자연성분으로 항균기능과 미생물,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버블팩은 사용 시 피부에 흡착하여 모공뿐 아니라 땀구멍과 미세주름 사이에 숨어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도 제거하여 일반 클렌징 제품으로 경험할 수 없는 딥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글랜무어 관계자는 “대기질이 나쁜 요즘, 원인을 알 수 없는 트러블로 고민인 분들이 많아 글랜무어 버블팩으로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