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채팅&미팅 서비스 클럽5678이 신개념 음성 프로필 ‘목소리 인사말 서비스’를 오픈했다.

목소리 인사말 서비스는 기존 사진·글 기반의 프로필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자신의 목소리로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색다른 서비스로, 노래·자기소개 등 자신의 매력을 자유롭게 이성 회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음성 프로필 서비스이다.

특히 목소리 인사말 등록 시 프로필 옆 목소리 배지가 달리기 때문에 보다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집중, 호감도를 끌어낼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오늘 하루 기분에 따라, 표현하고 싶은 느낌에 따라, 원하는 만남에 따라 목소리 인사말을 각각 맞춤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만남 속도뿐만 아니라 만남 성공 확률도 더욱 높일 수 있다.

아울러 목소리를 먼저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유령회원 · 장기간 비 접속 회원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실시간 접속 회원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클럽5678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목소리 인사말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 간 더욱 활발한 소통과 교류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클럽5678이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회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응원 덕분"이라면서 “범람하고 있는 새로운 채팅/데이팅 서비스 홍수 속에서도 끊임없는 열정과 쇄신을 통해 클럽 5678의 위상을 지켜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1년 PC서비스로 출발한 ‘클럽5678’은 급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 맞춰 클럽5678 앱을 출시함으로서, 기존 PC와 모바일 앱 회원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며 서비스 입지를 굳혀왔다.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20~30대 위주의 소개팅, 데이팅 어플들과는 달리 국내 최대 다양하고 폭넓은 연령층의 600만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클럽5678 어플 회원 간의 매칭을 위해 GPS를 통한 위치기반 실시간채팅, 위치기반 실시간 방문자 알림, 빠른 만남, 빠른 통화, 빠른 대화, 슈퍼채팅, 슈퍼쪽지 등 응답성을 강조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의 불건전 사용자를 필터링하기 위해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고강도의 24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면서 실 사용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클럽 5678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도 바로 이용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