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화장품 '고혼진(Kohonjin)'이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주)고혼진리퍼블릭의 뷰티 브랜드 고혼진은 고농축, 고흡수율의 뉴트리션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혼진은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하여 뛰어난 흡수율로 피부에 영양을 즉시 채워주어 탄력 있는 보습관리가 가능하다. 국내 및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스위스, 덴마크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주)고혼진리퍼블릭의 관계자는 "고혼진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K뷰티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설을 앞두고 설 명절이 올림픽 특수 등과 겹쳐 귀국하기 어려운 사람이 많아서인지 해외에서 국내로 선물하려는 주문 전화가 유독 많다"고 전했다.

고혼진의 뉴트리션크림과 스킨에센스는 탄력과 보습관리를 이중으로 도와주며 꾸준히 이용하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마스크팩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혼진 화장품은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물로 구성되어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것은 물론 연꽃수, 황금 누에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를 준다.

여기에 다 년간의 연구 끝에 흡수율을 높이기 위하여 찾은 최적의 배합은 세분화된 입자로 영양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하였다.

유난히도 추운 올 겨울, 약해진 부모님의 피부에 자극은 덜고 보습과 탄력을 더하는 고혼진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