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새해 첫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이번주말 개최, 올어바웃 웨딩 & 예물 & 허니문 특별존 기획

제72회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가 오는 2월 23일(금)부터 25일(일) 3일간의 일정으로 전문전시장 벡스코 제1전시장 2B홀에서 개최된다.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는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개최된 부산 웨딩 산업의 산 역사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경남 최대 규모인 4,418㎡ 면적에 70여개업체 250부스가 참가한다. 주최측 (주)비더블류씨는 행사장 내 예물, 허니문 특별존을 기획하여 2018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예물, 허니문여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좋은 웨딩박람회의 조건알기

우선 무조건 적인 저렴한 가격과 사은품 등을 내세우는 웨딩박람회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가장 중요하게 따져봐야 할 것은 웨딩박람회를 주최하고 주관하는 회사의 신뢰도이다.

BWC웨딩은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웨딩박람회를 주최한 회사이며, 현재 한강 이남 최대 규모의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회사이다. 오랜기간 업무환경 개선을 통해 여성가족부가 인정한 가족친화경영 실현 회사이다.

부산허니문연합, 2018년 허니문여행지 트렌드를 소개하다.

하나투어, 여행을빛내다, 투어피플, 아이에스투어는 부산허니문연합을 구성하여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다양한 여행지를 신혼부부들에게 소개한다.

하나투어는 모리셔스, 칸쿤, 몰디브, 타히티, 보라보라, 세이셀, 하와이 등 현지 사무소에서 직접 상담원들을 투입하여 보다 생동감있는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고객에서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원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어피플여행사는 멕시코 신규 여행지 “로스 까보스” 허니문 상품을 이번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에서 첫 공개한다고 한다. 이번 행사장 내 허니문특별존에서는 계약시 고급캐리어 및 에어목배개, 귀마개, 기내용슬리퍼, 안대, 파우치 등 기내6종세트를 증정하고, 별도의 가전제품 추첨권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하여 신혼생활 필수 가전제품 1등 냉장고, 2등 TV, 3등 청소기를 증정한다.

부산의 고급 예물브랜드를 한자리에

이번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에는 6개의 부산 유명예물업체가 참가한다. 다이아몬드 102면체 커팅 기술과 독창적인 다지인 감성이 어우러진 D102는 행사장 내에서 최대 30% 할인, 모든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복권이벤트, 상담·계약시 14k진주목걸이, 14k패션주얼리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최고 전통을 자랑하는 트리샤는 계약시에 금액할인은 물론 가드링 증정, 특별한 다이아몬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트리샤는 세계적 권의의 다이아몬드 마스터커터인 샤이 까르니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업체이다.

합리적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딕스, 한샘․BMW미니와 디자인 쉐어까지 하는 높은 수준의 예물 브랜드 리브레아뜨는 이번행사 기간에만 기존에 없던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최대 40% 할인율을 제공함과 동시에 계약시 14k목걸이, 귀걸이세트, 진주세트, 눈꽃세트 등 다양한 데일리 주얼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서울 청담에서 가장 인기있는 백작바이피렌체는 상담만 받아도 전 고객에게 서지컬귀걸이를 증정하고 계약시엔 신혼생활 필수 소형가전제품도 증정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핸드메이드 웨딩쥬얼리 레스티아는 특별할인 최대 30%까지 제공하며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14k딜리아가드링, 애니그램링홀더 등 다양한 데일리 주얼리 뿐만아니라 같이 오시는 어머님들까지 생각하여 혼주브로치2종을 함께 증정한다고 밝혔다.

남들과는 다른 예식? 이제 예식 영상도 360도로 즐긴다

최근 젊은이들의 신기술에 대한 선호에 부합하고자 VR 액츄얼뷰가 이번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에 참가한다. 액츄얼 뷰는 예식 당일 360도 영상을 촬영하여 예식당일 정신없는 신랑신부에게 예식장 전체 분위기를 하나도 빠짐없이 선물한다. 행사에 참관하면 별도 전시공간에서 VR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벡스코 행사 일정 3일간만 특별할인 된 비용으로 직접 계약할 수도 있다.

2018년 웨딩 트렌드 행사장 내 “올 어바웃 웨딩갤러리”에서 공개

매회 벡스코 웨딩박람회를 통해 선보이는 “올어바웃 웨딩갤러리존”에서는 예식정보, 2018 NEW 드레스&스튜디오, 한복, 맞춤정장, 최신 신혼인테리어 트렌드 등 행사장 입장과 동시에 감상 할 수 있다. BWC부산웨딩박람회는 타 웨딩박람회의 상담/계약으로만 이루어지는 상업적이고 밋밋한 행사의 틀을 깨고 참관객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와 볼거리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올바른 웨딩 소비문화정착을 위한 BWC 벡스코웨딩박람회

최근 늘어나고 있는 웨딩박람회의 경우 웨딩준비에 필요한 정보는 고사하고 박람회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상담과 계약만 유도하는 행사로 퇴색되어지고 있다. 그에 반해 BWC웨딩박람회는 1995년 부산웨딩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꾸준히 웨딩준비에 필요한 정보와 필수 체크사항 등 웨딩정보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올바른 웨딩소비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어디서?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72회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BWC웨딩박람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