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비오비에서 BOB.MAGAZINE을 장식할 키즈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BOB.MAGAZINE의 출간을 코앞에 두고 있는 ㈜닥터비오비는 2012년 출범 이래 영유아 식품 및 화장품을 판매해온 회사이며, 출시 약 3년여만에 20만개를 넘어선 어린이유산균 베베락토듀얼, 출시 6개월여만에 10만개 판매 돌파한 신개념 유아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등 많은 히트 육아템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닥터비오비에서 주최하는 BOB.MAGAZINE 키즈모델선발대회는 2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1차 접수를 마감한다. 그 후 3월 초 닥터비오비 홈페이지를 통해 총 7명의 우수 모델 및 약 40명의 모델 선발자 공지를 할 예정이며, 이어 바로 잡지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촬영자에게는 촬영한 사진 및 영상 원본, 수정본, 발간되는 BOB MAGAZINE, 스노우버디 제품 등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우수모델의 경우 ㈜닥터비오비 자사 제품 상품권까지 증정될 예정이기에 이번 키즈모델콘테스트 키즈모델로 선발될 시, 부모님과 아이의 좋은 추억과 모습도 남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BOB.MAGAZINE 키즈모델선발대회는 1세~13세로 매우 다양한 연령대를 모집 중에 있으며, 현재 지원자는 약 250명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현재 많은 키즈모델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는 BOB.MAGAZINE은 육아팁, 살림팁 등등 다양한 이야깃거리와 함께 부모님과 아이가 같이 참여하는 이벤트 및 키즈모델들의 화보 등 풍성한 볼거리 들도 실릴 예정이며, 올해 3월 말 첫 출간을 앞두고 있다.

㈜닥터비오비 마케팅팀 박예은 홍보담당자는 ‘기존 소비자와의 소통이 온라인을 통한 본사▶소비자의 일방적인 소통으로 국한되었었다면, BOB.MAGAZINE을 통해 서로간의 양방 의사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BOB.MAGAZINE은 4월부터 닥터비오비 제품 구매 시 선착순 만 명에게 배포될 예정이며,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는 분기별로 출간될 계획이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