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임부복 전문 쇼핑몰 맘누리는 15년 동안 임부복 1위를 지켜온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 160분께 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2월17일~3월18일까지로 약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감사 이벤트와 더불어 15주년 기념 이벤트로 임산부와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엄선하여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 된다.

이번 맘누리 15주년 1,000만원이벤트 상품으로 7등 150명에게 1만원 적립금 지급을 비롯하여, LG 트롬 건조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브라이텍스 카시트, 아기침대, 세븐라이너 안마기까지 임산부는 물론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경품들로 꽉꽉 채워져 있다.

15주년과 더불어 봄을 맞아 새 단장을 하는 맘누리는 오는 2월 22일 이사 계획으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현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맘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맘누리는 오랜시간 임부복 1등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맘누리는 임산부에게 필요한 의류와 출산 후에도 편한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과 더불어 디자인, 기능성, 원단을 꼼꼼하게 따져 자체제작 제품인 라벨D제품 비중을 늘리고 있다.

또한 임부복은 무조건 크다는 편견을 깬 맘누리만의 자체제작 디자인과 주부나 직장인 모두 편하게 저렴하게 구매하고 일상복처럼 언제든지 입을 수 있는 임부복을 만들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