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예전처럼 통신사 이동으로 더 큰 혜택을 노리는 경우도 있으나 실질적으로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거의 없다. 또한 각 통신사에서는 고객유치를 위해 다양한 포인트와 혜택을 주고 있어서 핸드폰을 바꾸려는 사람들은 예전처럼 번호이동을 하지 않고 기기변경을 하는 추세가 되었다.

특히 지난해에는 삼성의 갤럭시노트8, 갤럭시S8부터 애플의 아이폰8와 아이폰X, 그리고 LG V30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기종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쇼핑몰 ‘폰라인’에서는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갤럭시노트8을 대상으로 기기변경시 전요금제 노트북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제휴카드적용시 최대 48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폰X와 아이폰8 기기변경시에는 전요금제 동일하게 80여가지 사은품 중 고객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시에는 최대 6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폰라인에서는 전요금제 노트8 SKT·KT 기기변경시 노트북 사은품 외에도 20인치 LED TV, 풀HD 23인치 모니터, 엠피지오 태블릿PC 10.1인치, 아이룸 무선청소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호루라기 무선청소기,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샤오미 공기청정기 등 약 90여가지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 쇼핑몰’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곳으로 고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한편 폰라인에서는 이 외에도 LG V30, 갤럭시A8 2018, 아이폰6S, 갤럭시S8 등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며, 100% 리얼구매후기 및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