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오는 3월 3일(토) 오전 11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2018년 1학기 학습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습 후기에 따르면, “물어보면 막힘 없이 설명해주시는 학습설계 담당 선생님께 믿음이 갔다”, “공부하기 수월한 환경을 갖추고 실습 진행과정이 잘 구성되어 있는 교육원” 등 전문 학습담당자, 철저한 학습관리 프로그램, 체계적인 실습 과정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습담당자들은 학습자들이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독려하고, 자격 취득을 도와 학습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과목 이수율은 무려 98.6%에 달한다.

이에 따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많은 학습자들이 학업을 결심하는 시기에 ‘2018년 1학기 학습비법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점은행제 전반에 대한 정보와 학습 전략 등을 설명하겠다고 밝혔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교육원 및 학점은행제 소개 ▲성적우수자 장학금 수여 ▲시험, 과제, 토론 등 학습비법 설명 및 질의응답 ▲사회복지현장실습 및 학습자 등록 안내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학점은행제 안내서, 합격노트 3종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고용량 보조배터리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상반기 총 3만 2천 여명의 학습자가 수강하면서,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최다 학습자 수강’을 공식인증 받은 바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다음 개강일은 3월 7일이다. 3월 개강반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