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웹 마스크팩', 특허받은 거미줄 추출물로 더욱 탄력있게

 

유난히 길었던 겨울이 가고 어느덧 봄이 다가오고 있다. 풀린 날씨에 설레는 마음도 잠시, 매년 이맘때면 피부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기 마련이다. 겨울과 봄 사이 환절기에는 기후변화가 심하고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데, 이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고 각질이 쌓여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환절기 피부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세안을 꼼꼼히 하고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보습에 신경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추천한 '1일 1팩'은 방법이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안전한 성분과 기능성을 인증 받은 마스크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주)미플러스코리아가 선보이는 베베콥 '스파이더 웹 마스크팩'의 경우 한 번의 사용으로도 리프팅과 미백, 각질 케어 등 다양한 부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제10-1565542호)를 받은 천연 거미줄 추출물이 8% 함유돼 있어 인체 구성 성분과 유사한 18종의 아미노산이 피부 영양공급과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피부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워터 트랩 효과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다른 사용방법 또한 눈에 띈다. 세럼을 바른 얼굴에 마스크를 붙이고, 다시 그 위에 세럼을 골고루 펴 바르면 마스크가 겔 상태에서 필름 상태로 변하면서 피부의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실제로 스파이더 웹 마스크팩은 사용 후 모공 크기와 피부 각질, 팔자 주름이 감소하고 리프팅 효과가 증가했다는 임상시험 결과를 얻은 바 있다.

미플러스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피부에 신경쓰기 어렵다면, 마스크팩으로 간단하게 홈케어 하는것을 추천한다"며 "하루 15분의 꾸준한 관리만으로도 눈에 띄는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파이더 웹 마스크팩은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권 이외에도 유럽, 아시아 여러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미플러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