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골이,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수면 무호흡증이 발생하면, 혈액 속의 산소농도가 3~25% 이상 떨어지며, 맥박은 빨리 뛰고 자는 동안 자주 잠을 깨는 등수면의 질이 떨어진다.

수면 무호흡 환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은 CPAP사용으로, HB헬스케어에서는 다양한 수면 양압기를 이용, 이용자의 수면의 질 향상을 도와왔다. 이에, 다양한 고객의 방문이 증가하며 HB헬스케어에서는 보다 나은 고객 편의를 위해 강남점을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HB헬스케어의 본점 매장 리뉴얼 확장은 양압기 단일 매장으로는 국내 대규모를 자랑한다. 기기를 통한 원스톱 케어 서비스가 가능하여 그간 HB헬스케어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양얍기들을 시리즈 별로 만나 볼 수 있는 동선으로 설계되었다. 국제 자격을 갖춘 전문 수면기사가 항시 상주하여 양압기 사용 교육과 기기들의 비교 체험, 완벽한 데이터 분석까지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인기브랜드인 레스메드, 필립스, 멕아이씨에스, 피셔앤 파이클, 소클린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했다. 성능은 꽉 찼으나 가볍고 작은 레스메드 브랜드와 양압기 자체적 소독이 가능한 의료용 오존 소독기 Soclean2까지 모두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각종 정품 소모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에 한하여 양압기 전용 소독기인 소클린을 통해 오존 자동 소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HB 헬스케어는 그동안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에 힘입어 본점인 강남점 매장의 리뉴얼을 확장 오픈하게 되었다. 특히 코골이, 수면무호흡증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지만, 결과적으로 삶의 질을 상당히 떨어뜨리기 때문에 효과적인 비수술적 방법인 CPAP를 활용, 양질의 수면을 위한 적극적 치료가 중요하다. 이에, HB 헬스케어는 매장 리뉴얼 확장 오픈을 맞아 양압기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HB헬스케어는 수면 전문 기업으로서 양압기, 수면 검사기기, 인공호흡기 등을 국내에서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양압기는 저소음의 부담이 낮은 압력을 사용하는 기기들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한 양압기 전문 매장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HB헬스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